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로또 번호조합 해보자

로또 번호조합

혹시 일주일에 한번씩 로또를 구입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자동을 선택 해서 구입 하시나요? 저는 수년 동안 로또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번호는 항상 같은 번호로만 구입하고 있지요 이유는 제가 아는 지인 분께서 로또 1게임당 2천원 하던 시절 매일 같은 번호로 로또를 구입 했었는데 몇개월 만에 그 번호가 1등번호로 나왔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지인은 1등에 당첨되지 못했죠. 이유는 4등이상 당첨된 적이없어서 1등번호가 나온 그날 다른 번호로 바꿔서 로또를 구입했기 때문입니다. 저의 지인은 그날 이후 1달간 일도 못하고 앓아 누웠습니다. 그날 이후 저는 나름 번호를 조합 하였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같은 번호의 로또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4등이상 당첨 된 적이 없어요. 하지만 언젠가는 된다는 믿음으로 매주 로또를 구입 하고 있습니다.


   

로또를 구입하시는 분들중 번호를 조합 할 때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 합니다.홀짝 패턴을 이용하거나 고저 패턴등 다양하게 조합을 합니다. 요즘에는 번호를 조합해주는 사이트들도 많이 생겨났죠 실제로 번호를 연구해서 당첨된 분들의 후기도 많은데요 솔직히 과학적 근거도 없는 것 으로 생각해서 믿음이 안가는게 사실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자동으로만 조합을 하다가 지인의 일이 생긴 후 저만의 번호를 조합해서 로또를 구입합니다.조합이라고 해봤자 단순하게 가족들 생일과 주소 등으로 번호를 조합 한거에요 

로또를 구입하는 방법도 다양하죠 특정 시간에 로또를 구입 한다 거나 1만원 로또를 구입할때 따라로따로 한게임씩 구입하는 방법등... 숫자 놀이 참 어렵죠...이런 식으로 조합해서 로또 1등에 당첨이 된다면 뭔들 못할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로또 번호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실 복권이라는 것이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주에도 755회차 낙첨이 되었죠 지금 몇주째 5등도 한번 되지 못하고 있어 조금 짜증도 나네요 이번 주는 좋은 꿈을 꿔서 다른 날보다 조금 기대됩니다.이번주에도 안되면 756회,756,757,758,759회가 있으니 포기하지 않고 구입할겁니다. 매주 로또를 사시는 분이라면 언젠간 꼭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