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게임

리니지m 47렙 사냥터 3곳 비교

"

47렙 사냥터

"

안녕하세요 데포로쥬06 에서 47레벨 올덱 요정키우고 있는 유저 입니다.현재까지 과금의 유혹을 이기고 무과금으로 진행중 인데 슬슬 참기가 힘들어지네요 ㅎㅎ 하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무과금으로 해보려 합니다.

46레벨에서 47레벨까지 키우는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는데 48레벨로 렙업 하는 시간은 좀 걸리네요. 무과금이라 아직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못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무과금 유저를 위한 47레벨 사냥터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거울의 숲

아덴마을,아덴집시촌,하이네마을 삼각지점에 위치한 이곳 가는 방법은 지도에서 왼쪽 목록에서 54.거울의 숲으로 5천아덴을 지불후 이동 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많은 유저 분들이 47레벨 사냥터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무과금 유저들 에게 이곳을 추천 사냥터로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우선 저처럼 아직 제대로 된 방어구를 갖추시지 못했을 겁니다. 이곳의 몹들은 그런 유저들에게는 무지 아픈 장소 이죠 저의 방어구가 현재 -43인데 물약330들고 30분이상 버티기 힘들 정도입니다. 경험치도 시간당 1.5%정도로 생각보다 좋지 못합니다. 또한 이곳은 선공 몬스터인 도펠겡어가 출몰하는 곳인데 엄청 아프죠 47레벨로 이곳에서 자동사냥을 하기에도 무리가 있고 좋은템도 주지않는 곳이어서 47~48로 렙을 올리시려면 비추 입니다.

  

상아탑4층

오렌마을 위쪽에 위치한 상아탑4층은 비교적 유저들이 별로 있지 않고 선공 몬스터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47레벨 기준 시간당 1.4~1.5%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간혹 마물의기운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 또한 무과금 유저에게 부담되는 물약값이 들어갑니다.그리고 기사에게는 스톰골렘이 있어 다커스검이 필요합니다.일반 검사용시 1~2방 때리면 검이 손상되기때문입니다. 저는 리니지1을 했을때 이곳에서 요정을 48까지 키웠던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리니지m은 회피하며 공격하는 것이 좀 피효율 적이라 스톰골렘과 몸빵<맞아가며>하며 대적하기 좀 힘들죠.이곳에 유저들이 별로 없는 이유는 아마도 그다지 좋은 사냥터는 안되기 때문 같습니다.

본던<글루딘던전>7층 

이곳은 제가 지금 48레벨까지 키우기 위해 이용하는 곳입니다. 리니지1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마도 45~48까지 이곳에서 살라고 하시는 분이 많을 겁니다. 우선 경험치는 저의 캐릭터 기준 시간당1.5%의 경험치가 오르며 물약300개 가지고 들어가면 2시간 이상 사냥이 가능합니다.유저들이 적은 편은 아니나 텔 사냥이 가능하고 몹 출현 빈도 또한 빨라 쉴틈 없이 활질 중입니다.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철괴는 보너스로 획득하실 수 있고 간혹 데이<무기강화주문서>가 나옵니다. 오늘은 운이 좋게 데이를 2장이나 득템 했네요. 법사는 턴사냥이 가능하고 기사는 물약값도 많이 안들고 나름 경험치도 잘 오르고 해서 저는 47레벨 사냥터로 이곳을 추천합니다. 

위 사진을 클릭 하시면 글루딘 던전 1~7층 가는길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47레벨 사냥터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