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여행

전국일주 통장잔고 걱정없이 여행을 즐기고 싶은 나의 꿈


전국일주

통장잔고 걱정없이 전국일주 

안녕하세요~^^*

저는 여행을 너무 좋아하고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처음 인사 드립니다.

첫 포스팅이니 간단하게 올릴게요.

처음 어떤 주제로 포스팅 할까 고민을 하다가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일 을 주제로 올릴까합니다.




얼마전 까지 저의 직업은 음식을 만드는 일 을하는 사람이었어요

요즘 셰프라는 직업이 선호직업으로 사랑 받고있죠.

TV프로그램에서 보여지는 셰프는 정말 멋잇죠?

저는 오랜시간 일했던 셰프라는 직업을 버리고 새로운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어릴적 부터 꿈꿔오던 일이 있었거든요...

중고캠핑카가격알아보기

http://sangjoun1.tistory.com/148



여행을 다니면서도 언제 어디서든 돈을 벌 수있는 일 입니다.

누구나 그런 생각 한번쯤 해봤겠죠?

여행을 다니면서도 월급 이상의 수익이 생긴다는건 정말 누구나 꿈을 꿀거에요.

저는 그런 어릴적 저의 꿈을 이루기위해서 준비중입니다.




우선 자유롭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텐핑 이라는 바이럴마케팅으로 시작했습니다.

텐핑을시작한지는 3개월 되었구요

하루1시간에서 3시간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위에 올린 영상은 제가 텐핑을 시작한지 2개월이 되었을때

수익 인증과 텐핑에 간략한 소개를 영상으로 만든겁니다.

현재 월 1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고 있죠.

목표는 5개월 안으로 저의 수입을 다각화 하여 평균500이상의 수익을

만들고 전국 일주 여행을 시작으로 저의꿈인 세계일주 여행을 시작하는 것 입니다.

아직 저의 지인들 에게 이런 저의 생각을 전하면 비웃곤 합니다.

하지만 제가 텐핑 한가지로 1개월만에 150만원의 수익을 만들었고

아직도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은 많이 있습니다.


얼마전 부터는 유튜브로도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개인 영상을 가지고 유튜브로 수익을 올리고 계시죠

저는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유튜브 수익은 아직 얼마 되지 않지만

곧 더 좋은 유튜브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또한 제가 하고 있는 수입원입니다.

애드센스도 많은 분들이 하시고 계시죠

에드센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이 수익을 내는 아이템입니다.

그만큼 믿을 수 있죠.

저의 에드센스 수익은 아직 미비 합니다.

하지만 에드센스 또한 곧 좋은 수익을 가져다 주리라 생각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수익을 다각화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저는 이렇게

저의 꿈을 이루기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으려면 물가로 가야겠죠

여러분도 꿈의 물고기를 잡으러 지금바로 물가로 가세요~

오늘 저의 첫포스팅 끝까지 함께해주신분 감사합니다.

올해는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가실때 공감은 눌러주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