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레드 캠페인으로 출시되는 아이폰(PRODUCT) RED는 제품 판매 비용의 일부를 에이즈<HIV/AIDS>기금으로 전달되어 에이즈 관련 상담 및 검사,감염 예방을 위한 의약품 제공 등 쓰여진다. 애플은 아이폰7을 스타트로 레드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고, 현재까지 1억 6천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았다고 한다. 애플은 아이폰7 RED에 이어 아이폰8 및 플러스 에서도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하였다. 1차 출시국인 미국,중국,영국,프랑스 등에서 오늘<4월10일>부터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고 오프라인에서는 4월13일 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한국은 2차 출시국으로 4월 말 출시된다.
<출처.https://www.apple.com>
아이폰8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64GB,256GB 출시되며,아이폰7 레드에서 적용되었던 전면 화이트, 레드/화이트 조합이 아닌 전면엔 블랙 컬러가 적용되어 레드/블랙의 조화로 한층 더 고급스러워 졌다는 느낌을 준다. 가격과 성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출처.애플 홈페이지>
저장용량
아이폰8→64GB 99만원/256GB 120만원
아이폰8 플러스→64GB 113만원/256GB 134만원
디스플레이
아이폰8→Retina HD 디스플레이 4.7 와이드스크린 LCD Multi-Touch
아이폰 플러스→Retina HD 디스플레이 5.5 와이드스크린 LCD Multi-Touch
<출처.애플 홈페이지>
아이폰8 레드 출시 발표로 아이폰X 레드 출시도 기대를 모았지만 현재 알려진 바로는 아이폰X에서는 레드 컬러 생산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대신 아이폰X 전용 지갑형 가죽 폴리오 케이스가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2만9천원으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보통의 케이스들보다 비싸게 책정되었다.
<출처.애플 홈페이지>
아이폰X 가죽폴리오 케이스 기능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잠자기 모드로 들어가고, 부드러운 극세사로 마감 처리하였다.또한 카드와 지폐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무선 충전시에도 케이스를 벗기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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