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바빌론, 사잇돌, 햇살론 조건과 금리!!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현업에서 종사한 저에게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어때요? 또는 sbi저축은행 어떤가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저축은행권내에서는 현재 자산1위, 영업이익율 1위의 금융사로 간단히 소개할수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여신전문 금융사입니다. 특징은 위에 말씀드린것 처럼 규모면에서 저축은행 1위의 회사입니다. 또한 전국에 많은 지점망을 활용한 금융상품판매도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sbi저축은행의 장점을 먼저 알아보고 상품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최대 저축은행사로 매우 상품이 다양하다
  2. 다른 금융사대비 서류가 간소화되어있고, 심사가 빠르다
  3. 바빌론플러스는 1금융권에 견줄만큼 매우 금리가 저렴하다
  4. 중금리바빌론을 통해 중금리 시장에 1위업계이다
  5. 많은 한도와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진행할수있다  ex)) 햇살론 + 사잇돌 + 신용대출 
  6. 적극적으로 전국 사업자 프리랜서 햇살론을 진행하는 유일한곳이라 할수있다

이제부터는 이렇게 장점이 많은 sbi 신용대출 대표상품들을 금리순으로 대출조건 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중금리바빌론 플러스 & 중금리바빌론
  2. 중금리바빌론 대환대출
  3. 햇살론
  4. 사잇돌
  5. 직장인대출
  6. 직장인대환대출
  7. 스피드론, 주부론

위 순서의 순으로 금리가 반영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1. sbi 중금리바빌론 플러스 & 바빌론

 

sbi저축은행은 2017년에 금융사중 모두 영업이익을 쫒아서 고금리 상품만을 판매할때, 신용등급이 좋다면 1금융권의 금리로 간편하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출시하여 엄청난 매출을 기록합니다. 이때 대표적인 상품브랜드가 바로 바빌론과 사이다대출이였습니다. 

 

또한 여기서 만족하지 않는 sbi는 가장 최근(19년 8월 상품출시)에 바빌론보다 더 저렴한 또 다른 중금리 상품인 바빌론 플러스를 출시합니다. 특징이 낮은 금리인 5.9% 부터 진행되어서, 간간히 1금융권 신용대출 금리보다 저렴한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또한 한도 역시 1억까지 가능하고 상환기간은 업계 최장 100개월까지 신청할수있습니다.

 

실예로 sbi저축은행에서 6500만원에 5.9% 가승인 고객이, 외국계 1금융은행에서는 8.2% 4000만원의 한도가 나와던 최근에 경험이 있습니다. 

 

 

○ 바빌론플러스 상품소개

 

 

 

○ 바빌론 상품소개

 

 

 

2. sbi 중금리바빌론 채무통합대환대출

sbi 저축은행의 특징이 있습니다. 즉 우량고객에게 매우 큰 한도를 준다는 것인데요.. 한번에 많은 상품을 한번에 신청이 가능하죠. 

 

즉 바빌론플러스 7000만원 + 바빌론 채무통합대환대출 3000만원 + 사잇돌 2000만원 + 햇살론 3000만원 이렇게 한번에 신청을 하면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 금융사에서 신용대출로 받을수있는것입니다. 아마 모든 1,2 금융사를 통틀어 국내에서 진행가능한 최대한도라 할수있습니다. 

 

sbi 중금리바빌론 채무통합대환대출이란 한건의 큰한도와 저금리의 신규대출을 받아 이전의 다수의 고금리 대출금을 갚는 제도를 말합니다.

 

예를들어 고금리 대출금인 카드사, 캐피탈, 저축은행 등 타행 신용대출을 이용중인 우량 직장인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9.9~17.9%의 금리로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채무통합대환대출을 해주죠..

 

 

○ 중금리바빌론 채무통합대환대출 소개

 

 

 

3. sbi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저신용자를 위한 신용대출인 서민대출에 대해 알아보자!

 

이번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서민대출에 관한 정보를 이야기 해드리려 합니다.

서민대출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정부와 공공기관에서 지원하는 대출 제도입니다.

일정 수준 이하의 소득이나 낮은 신용등급 때문에 시중 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상품들을 비교적 낮은 금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민금융제도로 알려진 햇살론은 아마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sbi저축은행의 햇살론은 직장인은 물론 전국에 자영업자와 프리랜서까지 진행하는데 강점이 있습니다.

 

 

○ sbi저축은행의 직장인햇살론 소개

 

 

○ sbi저축은행의 자영업자, 프리랜서 햇살론 소개

 

 

4. sbi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사잇돌대출은 앞서 말씀드린 햇살론과 같이 대표적인 중금리 서민대출상품으로는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해 설계한 중저신용자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사잇돌대출 표준사잇돌2

 

직장인, 사업자, 연금소득자 모두 신청 가능한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으로, 보유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일정 소득이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8.9~19.9% 사이의 비교적 낮은 금리로 100만원에서 2,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자격요건으로 아래에 해당되신다면 신청을 할수있습니다. 

 

- 급여소득자 : 재직기간 5개월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자

- 사업소득자 : 사업기간 4개월 이상, 연소득 600만원 이상인 자

- 연금소득자 : 연금수령 1회 이상, 연소득 600만원 이상인 자

 

 

○ 사잇돌대출 소개

 

 

5. sbi저축은행 직장인 일반신용대출

 

 

sbi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의 특징은  타사대비 신청서류의 간소화와 빠른 심사를 장점으로 두고 있는 신용상품입니다. 상품은 크게 일반신용상품과 채무통합대환대출의 상품으로 나눠집니다. 

 

 

○ 직장인신용대출 소개

 

 

○ 직장인채무통합대환대출 소개

 

 

 

5.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 주부론

 

 

상품중에 가장 과정이 빠르고 간편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스피드론과 주부론은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신분증만 가지고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앞면을 사진으로 찍어 모바일 앱으로 제출이 가능해 매우 편리합니다.  19.9~23.9%의 약정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소액의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최적의 상품입니다.

 

 

○ 스피드론 소개

 

 

○ 주부론 소개

 

 

지금까지 sbi의 모든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끔식 지점을 직접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햇살론등을 진행하거나, 온라인 계약서 작성이 어려울경우 방문하시는데.. 그런 이유로 아래 지점의 주소와 전국망에 대해 사진으로 확인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