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주식계좌개설 방법 수수료무료 추천 미래에셋!

주식계좌개설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은 미래의 투자를 위해 주식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하지만 일확천금을 노리고 한다면 잘되면 좋지만 주식이라는 것이 수년씩 주식 공부를 해도 예측하기 어려운 놈이라 사실 일확천금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신중히 생각하고 접근한다면 좋은 결과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유불급 [過猶不及] 을 생각하시고 하세요. 오늘은 주식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증권사 중 미래에셋대우 주식계좌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한국에서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서 통장처럼 증권 계좌가 필요합니다. 개설 방법은 일반 통장을 개설 하는 방법처럼 영업점에 직접 방문 하는 방법과 방문 신청하는 방법이 있으며 비대면 개설 방법으로는 pc나 모바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예전에는 영업점에 방문해서 개설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어 좋아졌습니다.


예전에 주식을 하다가 장시간 안하고 방치하니 휴면 고객이 되어 오늘 다시 개설하려고 보니 미래에셋에서 현재 계좌 개설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분들에 한해 2025년까지 주식 수수료무료 진행중 이더라구요. 

영업점 방문해서 하는 방법은 신분증을 가지고 가시면 직원이 설명해주기에 바로 모바일,pc에서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개설하는 방법은 1.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로 가셔서 2.우측 상단 서비스신청/변경 클릭! 3.주식계좌개설을클릭하고 3.창이 바뀌면 휴대폰에 계좌 개설 앱 다운 받기를 하거나 비대면 계좌 개설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순서에 맞게 요구 사항을 작성하시면 됩니다.모바일 계좌 개설시 필요한 것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과 본인명의 계좌번호가 필요하며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촬영 후 인증 방법으로 스마트폰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pc에서 하는 방법도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방문계좌개설은 본인 원하는 시간을 정해 미리 예약 신청하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개설 해줍니다.

 

단 이방법은 서울,수도권 일부지역,광주,대전,대구,부산 지역만 가능합니다. 


제가 미래에셋 계좌를 처음 만들때 까지만 하더라도 직접 방문해서 개설을 하였는데 이제는 확실히 편해진 것 같습니다. 여러 편리성까지 많아진 것 같아 젊은 층들이 주식거래를 하기 확실히 좋하졌다고 생각됩니다. 스톡옵션이 혹시 필요하실지도 모르는 분들은 미리 주식계좌 만들어 놓으면 좋습니다. 



주식거래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양날의 검과 같습니다. 욕심만 앞세워 무작정 시작 하셨다가는 손해를 입기 쉽습니다.또 저의 경우 주식을 잘하는 사람의 말만 듣고 주식을 매수하는 해서 낭패를 본적이 있습니다. 처음엔 큰 욕심없이 미래 성장가능성이있는 주식을 조금씩 매수 하시다 보면 어느정도 감이 오지 않을까요? 이상 미래에셋 주식계좌 개설 방법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