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내가 죽는 꿈 해몽 좋은 꿈 일까요?

내가 죽는 꿈

'죽음' 이라는 단어는 듣는 것 만으로도 정말 싫죠? 꿈에서 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정말 무섭고 소름 끼칠 것 입니다. 예전에 한번 내 자신이 죽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그 꿈을 꾼후 하루 종일  걱정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꿈 이라고 하지만 죽는 다는 것은 사람을 참 두렵게 만드는 것 같아요. 혹시 죽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죽는 것은 해몽으로 풀이 했을 때 흉몽으로 풀이되는 것 보다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꿈에서 죽었을 때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죽는 꿈 해몽은 죽는 이유와 죽는 장소 등으로 그 풀이 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길몽이 많으나 흉몽도 있으니 길몽 흉몽 알아 보겠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은 그동안 고전 하던 사업이나 계획들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계획을 세우고 머리 아프던 일들이 있었다면 원만하게 해결 되고 바래왔던 일이 있었으면 성취가 되고 새로운 일에 몰두할 꿈 이라고 합니다.끝까지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 결과 얻길 바랍니다.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은 새롭게 기분 전환을 시킬 수 있는 일들이 생기고 지금 처해진 상황이 모두 좋아져 상쾌함을 느끼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선호하는 일을 시작하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게 되는...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병에 걸려서 수술 받다 죽는 꿈은 새로운 사업은 진행하거나 진행 중인 일이 있었다면 성사될 꿈입니다. 그동안 자신이 노력하던 일들이 빛을 발하거나 마음먹었던 일을 시작하게 되는 즐거움이 있을 꿈 이라고 합니다.또는 이사를 하게 되거나 혼담이 오가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불에 타 죽는 꿈은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일들이 엉키지 않고 순조롭게 풀리는 꿈입니다. 사랑을 하고 있으면 그 결실인 혼담이 오가거나 행운이 따라 하는 일에 만족하는 성과가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욱 많이 사랑하세요~


이밖에 내 자신이 죽는 꿈중 길몽으로 풀이되는 꿈은 <차에 치여 죽는 꿈><총에 맞아 죽는 꿈><남에게 억울한 죽임을 당하는 꿈><기차에치여죽는꿈><수술중 죽는 꿈>등은 길몽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은 주변 상황이 어수선해 마음이 불안하고 하는 일에도 많은 어려움을 격게 될 꿈입니다.사람들과 다툼이 생기거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며 이로인해 심적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예상하지 못할 일들이 생기거나 사고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그러니 항상 주위를 기울여 주의 깊게 행동하여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물속에서 죽는 꿈 해몽은 뜻하지 않는 일로인해 장애가 생겨 많은 어려움을 격게 될 꿈입니다.좌절의 시련을 격게될 것을 의미하며 운이 떨어지는 시기라 하는 일 마다 좋지 않은 성과를 낼 꿈이라고 합니다. 무리하여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당분간 여행등으로 재정비 시간을 갖으시면 어떨가요. 


이밖에 자신이 죽는 꿈중 흉몽은 <중병에 걸려 죽는 꿈>등이 있습니다. 이상 내가 죽는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