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스팀잇 가입 승인후 글쓰기 가입인사.

"

스팀잇 첫글쓰기

"

이틀 전 스팀잇<steemit>을 처음 접하고 

바로 가입을 했었죠.

그때도 말씀 드렸 듯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고 있던 중이라 망설임 없이 가입했어요

가입하는 건 돈 들어 가는 것이 아니니까요.




'스팀잇'을 미리 시작한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보니 가입 승인은 1~2일 정도가 걸린다고

하던데 저의 경우 7시간후 승인 메일이 오더군요 

하지만 스팀잇 은 영문이라 영어를 

모르는 저에게는 번역기를 돌려도 이해가

잘 안되더라구요

영어는 좀 배워놀걸 후회 됩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오늘 첫 글로 가입 인사를 써 봤습니다.

가입 인사부터 순탄치 안더군요

저에겐 영어가 높은 장벽인가 봅니다.

그냥 포기하려고 했으나 일단 

가입 인사만 써 보기로 했어요


구글 번역기 돌려가며 글을 썼는데 내가 쓰지도 

않은 이상한 말로 번역됨

한글로 포스팅 해도 자동으로 번역되어 

앞뒤가 말이 안되게 게시가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일단 게시 했어요 

이렇게 게시가 되었어요

수정이 가능 하나 몇 시간 씨름 하다가 

지쳐서 포기했네요

혹시 도움 주실 분 있으면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 ㅠ,.ㅠ 

혹시나 해서 방금 들어가 보니

그래도 0.02 달러 수익이 생겼네요

아직 스팀잇 이해가 어려워

당분간 공부 좀 하고 시작 해야 될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