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신서유기4 다시보기 재방송 실시간 보기


"신서유기4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하단 티빙 참고-


오늘로 신서유기 시즌4가 끝났네요.

그동안 재미있게 시청을 해서 조금 아쉽지만

신서유기 시즌5 를 기대하며 아쉬움을 달랩니다

저는 재미있는 tv 프로그램은 한꺼번에

몰아서 시청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끊어짐이 없이 시청하면 더 재미있거든요.

예전에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저자권의 문제로 찾아 볼 수 없네요.

방송 발전을 위해서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은 자제해야겠죠.

제가 tv프로그램 다시보는 방법은

세가지 입니다.

첮번째 방법은 네이버n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보는 방법인데 횟차당 

가격이 1.650원 입니다.

다소 가격이 비싼편 이라 자주는 보지 않지만

꼭 봐야할 것이 있으면 여기서 다운받아 시청중 입니다.

지난 드라마나,영화,예능 등 검색을 통해 이용 가능 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lgu+ 비디오포털에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소지하신 휴대폰이 엘지 유플러스에

가입 되어 있어어야해요 

네이버n스토어 보다 조금 저렴한 1500원 이네요

하지만 단점은 다운받은후 휴대폰에서 시청만 

가능합니다.

불법 배포를 막기 위해 pc로의 파일 이동을

막아논 것 같아요.

비디오 포털을 이용해서 보는 방법은 

와이파이 존에서 미리 다운 받은 후

장시간 이동하는 버스에서 보면

시간 보내기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 세번째 방법은 "티빙( TVING)"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티빙은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어서 

PC를 하면서 놓치기 싫은 방송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다시 보기는 회차당 1,650원으로

네이버와 같습니다. 

하지만 1화와 2화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시즌4를 제외한 시즌1,2,3은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