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인기 예능 한끼줍쇼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한끼줍쇼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시청 하단 티빙 참고-



인기 예능 프로'한끼줍쇼' 제가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거의 빠지지

 않고 본방 사수해서 보고 있는데

가끔 방송 시간에 약속이 생기면 못 볼 때가 

있어요 예전 에는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어 tv방송을 편하게 다운 받아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저자권의 

문제로 그런 사이트 들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있더라도 불법이라 저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저자권 위배되는 영상물은 게시자는 물론

다운 받는 사람도 처벌된다고 하더라고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제가 tv방송을 다시보기 할때 이용하는

방법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는 3가지 방법으로 다시보기를 하는데

첮 번째는 네이버n을 이용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한끼줍쇼'를 검색하면 

위 사진과 같은 창이 뜹니다

여기서 다시보기를 클릭 하여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횟차별로 다시볼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원하는 횟차를 

선택하여 보시면 되는데 

무료가 아니죠 횟차당 1,650원을 결제해야 시청 가능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을 이용해 

스마트 폰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방법은 유프러스 통신사만 가능 하죠

프로그램마다 시청비용이 다르며 

한끼줍쇼의 경우 최근 2회차 시청료 1500원을 

제외 해고 나머지는 횟차는 무료로 다시볼 수 

가 있습니다.

버스나 기차를 타고 장거리 이동시 

미리 다운 받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tv프로 다시보는 방법은 

'티빙'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현제 티빙 에서는 한끼줍쇼 다시보기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티빙 에서는 드라마를 비롯해서

많은 tv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부득이하게 pc에서 tv프로를 보셔야 한다면

추천합니다.



신서유기3 티빙 무료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