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반려견

강아지 미니핀 출산과정 일기 8월26일 초유수유

"2017년8월26일 5마리 출산"


길고 길었던 시간이 지나 갔네요...

오늘은 어제 출산중 난산으로 보여 마무리

하지못한 이야기 마저 이어 나가겠습니다.


요미 출산1 어제 일기 보기 클릭!


어제 일기는 위 링크 참고 하세요


우선 우리 요미가 병원에서 2마리를 더 출산하여 

여아 3마리,남아2마리 총 5마리를 

 출산 했습니다.


아직도 놀라워요

크지 않은 작은 몸으로 힘들어서 

어떻게 버텼으까 안스럽기만 하네요...


 어미의 초유를 실컷 빨고 모두 잠들었어요

자는 모습들이 어찌나 귀여운지 ㅎㅎ


어제 11시쯤 병원도착.

요미의 상태를 보고 수술까진 필요없을 

것 같다고 자궁수축유도제 투여후

자정 12시40분 4째 출산 

성별.공주(브라운)


이후 50분 경과한 오전1시30분 

5째 출산.

성별.여아(올블랙)

이렇게 요미의 첫 출산이 끝났습니다.

8월26일 오전11시


4째 공주님 이에요

나올 때부터 유독 다른 아이들보다

몸집이 작아서 걱정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스스로 엄마 젖을 찾아

빨지 못 합니다.


* 요미의 젖을 직접 짜서 주사기로 급여해 주었어요


낑낑 거리는 아이가 안스러워 옆에서

지켜보느라 잠도 제데로 못 자서 힘들지만

어서 빨리 건강하게 어미 모유를 빨았으면 

좋겠어요


사진을 보면서 이상한 점 못 느끼셨나요?

맞습니다 털 색갈이 다르죠

아이들 털 색이 왜 다를까요?


이유는 바로 요놈이 아이들에 아빠여서 입니다.

사고는 지가 쳐놓고 나 몰라라 잠만 자네요


2틀 동안 잠도 못 자고 힘들어요~

잠시 눈좀 붙여야겠어요...


-요미 출산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