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반려견

미니핀+푸들믹스 강아지분양 생후 5일차 밥 젖먹이기

"사랑스러운 꼬물이"

(꼬물이들 젓먹는 영상 하단 첨부)

안녕하세요~

강아아지 아빠 인사 드립니다.

얼마전  요미(미니핀)가 사랑스러운 5마리의

꼬물이들을 출산한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5일차 아이들 성장 일기 공개합니다.

출산 과정 포스팅 보기 클릭!

강아지 초유 수유 보기 클릭!

오늘로 벌써 생후 5일차로 접어들었네요

3일째 되던날 탯줄이 끊어지고 지금은 

잘 아물어서 이쁜 배꼽이 생겼어요 

위 첫번째 사진속 꼬물이는 처음 태어나자 마자

저를 걱정하게 만들었던 아이에요

5마리중 가장 작게 태어나서 초유도 

혼자 힘으로 빨지 못해 혹시 잘못되는 것은 아닐까

많이 걱정 했었어요

하지만 두번째 사진을 보면 이제

걱정안해도 되겠어요

잠도 못자면서 요미의 젓을짜서 주사기로

수시로 젓을 주었던게 이렇게 건강해졌네요.

이제는 배고프면 지가 먼저 젓 달라고

낑낑거리며 엄마를 찾아요 ㅎㅎ 

  현재 다섯마리 모두 건강하게 성장중 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몸집이 커져가는데

얼른 빨리 눈떠서 아장아장 걸어 다니는

모습 보고 싶네요

아래 울 꼬물이들 젓 먹는 영상 첨부합니다.

넘 이뻐서 꼬물이 모두다 같이 키우고 싶지만

그럴 여권이 안되서 속상하네요

하지만 꼭 꼬물이들 에게 좋은 주인 찾아줄 거에요

이상 5일차 꼬물이들 근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