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그것이 알고싶다' 이영학 어금니 아빠 사건을 파헤친다.

<출처'그것이 알고싶다' 공식페이스북> 


딸의 친구 여중생을  살해한 '어금니 아빠'이영학 그동안 충격적인 이중 생활을 해왔던 것으로 들어나 큰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팀에서 13일 이영학 에대해 사건 취재에 나섰습니다. 공식 페이지를 살펴 보면 '10월1일 발생한 여중생 살인사건 제보를 받습니다. 사건에 대해 알고 계신 분이나 피의자 이영학 및 그의 가족들에 대해 잘알고 계신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영학 가족에게 후원을 한 적이 있는 사람이나 그의 가족들에게 금전적 ,신체적 피해를 입은 사람도 찾는 다고 덧붙혔습니다.

이영학은 2005년 MBC <화제집중>에 방송되면서 어금니 아빠로 알려졌고 딸의 수술비 모금을 위해 전국 자전거 일주와 미국으로 까지 건너가서 모금을 하는 등 딸을 사랑하는 모습으로 그려져 많은 사람들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출처 '그것이 알고싶다'공식 페이스북>

 

그간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보면 사건에 관련되었거나 피해를 입은 사람들 등의 제보를 바탕으로 사실적으로 방송되었던 것을 보면 조만간 이번 이영학이 벌인 여중생 살인 사건 뿐만 아니라 그동안 그의 이중 생활이 낱낱이 파헤쳐 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내까지 성매매 시키는 파렴치한 짓을 일삼았던 이영학 그의 이중생활이 낱낱히 밝혀졌으면 합니다. 또한 더 이상 이런 사람들이 사회에서 발 붙일 수 없게 되길 소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