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욕실 곰팡이 결로 매직시트 곰팡이제거시트로 편하게

"

지긋지긋한 욕실 곰팡이 매직 시트로 

간편하게 제거하세요.

"



욕실은 아무리 관리를 잘하려고 해도 습기가 

많아 청소를 해도 금방 곰팡이가 생기죠.


요즘은 한파가 몰려와 실내 온도와 바깥 온도 

차이가 많이 나서 그런지 그런지 곰팡이가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언제 생겼는지 욕실 창틀에 결로 때문에  

곰팡이가 보기 싫을 정도로 생겨버렸네요.




더 이상 청소를 미루면 안되겠다 싶어 선택한 

곰팡이제거시트 힘 들이지 안고 간편하게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시트에 세제를 묻혀 곰팡이가 있는 부분에 

간편하게 부쳐주기만 하면 되는 곰팡이제거시트 

라고 하는데. 세제증기저감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라네요.


최대 24시간 동안 세제가 마르지 않아 

곰파이 뿌리까지 제거해준다고 하는데요.


곰팡이 청소를 해도 뿌리까지 제거하지 못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시 곰팡이가 다시 

생기는데 매직시트 곰팡이 제거시트를 사용하면 

뿌리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하니 곰팡이 때문에

걱정이라면 매직시트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일반 세제를 묻혀서 사용해도 되지만 락스와 

같이 사용하며 더 효과가 좋다고 해요.


사이즈도 대형,소형이 있어 사용할 곳에 맞춰서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사용 방법은 세제를 묻혀서 오염 부위에 붙여 

일정 시간 경과 후 시트를 때고 

물만 뿌려주면 끝이에요.

 



보기에는 티슈를 만들 때 쓰는 재질로 만든 것

같은데요. 한쪽 면은 세제 증발을 막아주기 

위해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요.세제를 묻혀주는 

부분은 코팅이된 부분이 아니고 

반대쪽이에요.




공개하기 부끄러운 저희 집 욕실 입니다.

타일 사이사이 곰팡이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네요

ㅠ,.ㅠ


자 그럼 매직시트 곰팡이제거시트 효과가 

어떤지 사용해볼게요.




위에 말한 대로 코팅면 반대쪽에 

락스를 묻혀줍니다.


참!!

작업 하기 전 고무장갑 착용은 필수 입니다.



오염 부위에 붙여줍니다.


대형 사이즈 매직시트를 사용했는데

너무 큰 것 같아 반으로 잘라 붙였어요. 



붙여두는 시간은 오염 정도에 따라 다른데요.

저는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궁금해 

정확히 10분 후 떼어보았어요.




10분만 붙여두었다가 청소 도구 사용하지 않고

물로만 한번 헹궈 주었는데. 효과가 놀랍네요.




이번엔 욕실 창들에 생긴 결로 곰팡이 도전!




요것도 잘라서 사용했어요.



언빌리버블~


요것도 청소 도구 전혀 쓰지 안고 

물로만 헹궈주었어요. 


창틀 실리콘에 쩔어있던 곰팡이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어요.


사실 실리콘에 곰팡이가 생기면 

솔이나 철수세미로 문질러도

 잘 안지워는데...

 

효과 짱 이네요~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워서 사용했던 

것을 다른 곳에 붙여봤는데.

효과 똑같았습니다.




타일 사이나 좁은 공간에 사용할 때는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지만 가구,씽크대 등

 목재와 벽지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