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스포츠

마인츠 묀헨그라드바흐 3월10일

이번 시간에는 3월10일 일요일 새벽2시30분<한국시간>에 열리는 독일 분데스리가 축구경기 정보를 가져 왔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많은 경기들 중 가장 피튀길 것 같은 경기가 될 것 같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홈팀인 FSV마인츠05는 현재 리그 15위에 랭크되어 있는 팀으로 8승6무10패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수비의 불안한 모습을 자주연출하고 골 결정력 부족으로 평균득점 1.12점,평균실점1.58로 불안하게 중위권에 머물러있습니다. 최근 홈에서 샬케에게 3:0으로 승리하긴 하였지만 5경기 1승4패로 공수에서 불안한 모습은 떨쳐버리 못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또한 지는 경기에서 대량실점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아 수비적 보안이 시급한 상황 입니다.



반면 원정팀인 묀헨글라드바흐는 현재 리그 4위에 랭크되어 있는 팀으로 13승4무7패의 전적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상위팀 다운 모습을 보이면 현재 4위에 랭크 되어있지만 최근 상대에게 수비적 헛점을 자주 노출하는 등 시즌 초반에 비해 다소 폼이 떨어져있는 상태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 1승1무3패로 상위 팀 다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지는 경기에서 역시 대량실점을 자주 허용 하며 상위팁 다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필자가 두팀의 경기를 피튀길 경기라고 예상하는 이유는 최근 부진한 두 팀이 이번경기에 동기 부여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묀헨의 경우 5위와 승점이 3점 차이 밖에 나지 않아 여차 하면 순위가 하락 할 수 있어 이번 경기를 무조건 잡으려 할 것 입니다.마찬가지로 마인츠 또한 이번 경기를 잡으면 순위 상승을 할 수 있습니다. 홈경기에서 샬케를 3:0무실점으로 잡은 것을 감안 한다면 묀헨에게 호락호락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인츠 VS 보루시아묀헨그라드바흐


이상 간략하게 독일 분데스리가 리그 마인츠와 묀헨그라드바흐 경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