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토렌트 사용자 아청법 이야기

혹시 토렌트로 성인 영상물 다운 받아보시나요? 예전에는 소위 빨간 테이프라고 불리는 성인 영상을 봤다면 요즘은 토렌트를 이용하여 전 세계의 성인 영상물을 무료로 손쉽게 다운 받아 보는 사례가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 글을 읽고 나신다면 다운 받을 때 신중하게 아니 아예 다운을 받기 싫어지실 겁니다. 


▼▼▼

<옥수수pc버전으로 보는 방법>



오늘은 조금 민감할 수 있는 토렌트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데 몇 전년 아동.청소년의 성보호 관한 벌률이 개정 되었습니다. 개정된 벌률 11조를 살펴보면 영리를 목적으로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을 판매,대여,배포,제공하거나 이를 목적으로 소지,운반하거나 공연히 전시 또는 상영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 임을 알면서도 이를 소지한 자는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단순히 영상을 소지만 하고 있어도 처벌을 받을 수 있는데, 토렌트의 특성상 다운이 완료되면 나의 의지와 다르게 자동으로 공유가 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모르고 받았다고 하여도 자동으로 공유되는 시스템에 의해 유포 혐의가 적용이 될 수 있다는 소리죠. 


단순 다운로드는 처벌이 낮을 수 있어도 유포 죄는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됩니다. 실제로 이 때문에 처벌을 받은 사람들의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걸릴 확률이 거의 없다는 말들도 있는데,이런 말을 듣고 다운 받다가 혹시 경찰서에서 출두하라고 전화가 온다면...생각만 해도 끔찍하지 않으신가요? 그래도 보고 싶으시다면 토렌트보다 웹하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청 영상인지 모르고 받았다 바로 삭제하면 처벌 대상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달에 10편도 안보는 성인 영상을 받기 위해 무료라는 이유 하나 만으로 위험을 감수하고 토렌트를 사용하다 낭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은 본인 몫이지만 이 글로 하여금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