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여행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1박2일 여행 코스 등 총정리


우리나라 제주도 보다도 가까운 이웃 나라 일본의 섬 대마도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약 1시간30분 이면 도착할 수 있는 섬 이다.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일본의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한국인이 많이 찾는 여행지다. 오늘은 대마도 여행에 있어 꼭 필요한 배편 정보와 여행 코스 등 간략하게 정리해보았다.



부산↔대마도 배편

현재 필자가 알아본 부산에서 대마도를 왕복 하는 배편은 4곳의 선사가 있으며, 선사마다 목적지와 출발 시간이 각각 다르다. 하여 원하는 출발 시간을 잡기 위해 4곳 의 선사에서 출항 시간을 모두 확인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항로

부산↔히타카츠 약1시간 10분소요 

부산↔이즈하라 약2시간 10분 소요




부산 대마도 운항 선사▼


배편 예약은 위 해당 선사 홈페이지로 이동 후 선택 하면 된다. 단 한일 고속은 대마도 출항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선사로 직접 문의 하여야 한다. 규슈고속선 배편 왕복 가격 최저는 성인 일반석 10만원.<2018년 4월11일 오늘 기준>


출발 준비

예약된 승선권은 변경이 안되며, 부득이 다른 날짜로 변경이나 좌석 변경시 취소 후 재 구매 하여야 한다. <취소 수수료 있음>대마도 여행시 90일 이내 체류시 비자 없이도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자는 없어도 된다. 하지만 여권은 필히 지참 하여야 한다.<여권 유효 기간 확인> 승선하기 위해선 출국 수속과 세관 보안검사 등을 위해 부산항국제터미널에 최소 1시간 30분 전에 도착하여 해당 선사 카운터에서 탑승 수속을 밟아야 한다.


부산항 국제터미널 가는 길.

주차요금→최초 10분 무료,승용 1일주차 1만원,대형 1일주차 2만원


대마도 렌트카 이용방법

대마도 여행에서 렌트는 필수이다. 이유는 작은 섬이라  대중교통 수단인 버스가 하루 4~5 밖에 운영하지 않으며, 택시도 우리나라처럼 쉽게 잡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여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지 않았다면 많은 곳을 둘러보는 여행을 하기 위해서 렌트는 필수다. 대마도에서 렌트를 하려면 미리 국제면허증을 발급 받아야 한다. 국제 면허 발급은 어렵지 안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방법은 아래 지난 포스팅 주소로 이동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대마도 렌트차량 빌릴 때 준비물<국제 면허증+국내면허증+여권>

※일어를 못 할 경우 한국어 지원 내비게이션인지 확인.




대마도 볼거리

팔번궁,카미자카전망대,이시야네,와타즈미신사,에보시다케 전망대,코모다하마신사,쯔쯔자키,유타리랜드,오우미노사토,아유모도시 자연공원,수선사,세이잔지,매보로댐 승마공원,반쇼인,미우다해수욕장,은관유적지,덕혜옹주경혼봉축기념비,나기사노유,국분사,가이진신사,미네마치역사민속자료관 등...



대마도 먹거리 

우동차야→ 우동 전문점으로 덮밥,튀김,소바와 신선한 회도 즐길 수 있다. 

마루후쿠라멘→ 하카타식 전통 돈코츠라멘 전문점.


※본 포스팅은 필자가 전국 일주를 계획하며, 준비 중인 자료로 인터넷 자료와 다녀온 사람의 조언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추후 직접 여행한 후 자세하게 추가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본포스팅에 잘못된 정보가 확인되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