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여행

자동차여행 전국일주 2일차[서울근교 홍천]

"자동차로 떠나는 전국일주

노지 캠핑은 즐거워"


나는 아직 모곡밤벌유원지

사실 하루만 머물다 다른 장소로

이동 하려했는데,

처음 계획했듯이 급하지 않게

천천히 이동하기기로 했다.


첫날 설레임과 두려움으로

잠을 설쳐서 그런지 오늘은

해가 중천에 뜰때까지 

늦잠을 잤다.ㅋㅋ


여행을 떠난지 2일째 되니 첫날 보다

마음이 편안해졌나보다.



"

아래영상은 전국일주를 하며

담은 영상들을 유튜브에 올린 영상입니다.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물맑은 홍천강에 왔으니

 민물생선을 먹어야쥐~


물살이 너무쎄서 

챙겨온 릴낚시대로 물고기는

잡기 어려울것 같아

어망을 사용해서 잡았다.

떡밥대신 우리애들 식량인

개사료 사용ㅋㅋ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3시간좀 담궈두었는데

제법 많은 물고기가 잡혔다.



매운탕을 끌여먹을까 고민하다

간만에 도리뱅뱅이 생각나서

바로 go~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도리뱅뱅~

냉장만 제거하고 노늣하게 구워

양념장만 발라주면 완성이다.


도리뱅뱅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우리애덜 더위식혀주러

물가로 데려갔드만

무섭다고 아빠 물놀이하는거

구경만한다 ㅋㅋ


오늘은 어제와 달리

해가 쨍쨍해서 더웠지만

비가안와서 꿉꿉하지 않아

좋았다.

 



슬슬 날이 어두워진다.

곧 칠흑같은 어두운 밤이

몰려오겠지...


서울에서는 늘 밝은 조명 아래에서

살다가 이곳에서의 밤을

느껴보니 이것이 진정한

밤 이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 좋은 것을 그동안 왜

모르고 살았을까


앞으로 마음껏 느끼며 여행을

즐겨야겠다.


자동차에서 지내는 여행이라

전기도 소중하다.


더 멎진 내일을 위해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