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여행

거제도 무료 차박 캠핑장 황포 해수욕장

전국일주 63일차...
거제도에 들어온지 어드덧 2주일이 다 되어간다. 다른 곳과 다르게 필자의 눈에 거제도가 너무 좋아 천천히 이동하다보니 2주일이 다되어가는데 아직 거제를 다  둘러보지 못했다. 그만큼 거제도가 마음에 쏘~옥들었다.

거제도는 경치도 경치지만  무료 캠핑장과 차박을 할 수있는 곳이 많이 있기에 자동차 여행이나 캠핑카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인 것 같다.

아래링크는 필자가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거제도 다른 차박 캠핑 포인트 리뷰 입니다.

http://sangjoun1.tistory.com/786

http://sangjoun1.tistory.com/785

http://sangjoun1.tistory.com/784

오늘은 무료캠핑장으로 잘 알려진 황포해변으로 이동하였다.

자동차를 해변 바로 앞에 주차시킬 수 있어 최적의 차박 포인트...
경치를 만끽하며 차박을 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더이상 다른 것은 필요없다.

다만 이곳은 해변관리를 위해 성수기에는 유료로 운영되어지고 있는 곳으로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다.
당일1,5000
1박 20,000
2박 30,000

필자는 처음 현재 해수욕장이 폐장을하였기에 무료로 개방 중일 것으로 알고 방문 하였는데,
도착해보니 아직 유료로 운영되어지고 있었다.

오늘 날짜는 9월12일로 혹시 이기간 근래에 방문한다면 참고 하고 방문전 확인 후 방문하시길.

황포 해변 캠핑장은 비교적넓어서 왠만한 캠핑카는 진입이 가능하다. 다만 길에서 들어가는 집입로가 그리 넓지않아 대형 버스 캠핑카는 진입이 불가능 하다.

편의 시설로는 화장실,계수대,샤워실,매점이 있으며,샤워실은 비수기에 폐장한다.

주변에 건물들이 없는 어촌 마을에 위치한 황포 해수욕장 캠핑장은 조용한 분위기와 멎진 경치와 어울어져 힐링포인트 로 딱인 장소다 또한 파도가 잔잔하고 물도 맑아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로 오기 좋은 곳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