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돈버는 심박한 어플 추천 잼라이브 퀴즈 풀고 상금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지인이 소개해준 어플 점시간때 시간때우기 좋은 어풀 퀴즈 풀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심박한어플 잼라이브 리뷰 글 포스팅 합니다. 제목 처럼 잼라브 어플을 통해 돈을 벌 수는 있으나 돈을버는 수단의 어플이 아님을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이야기해드립니다.

위 사진은 잼라이브 캡쳐 사진인데, 시진속 미모의 여자분은 잼라이브에서 잼누나 라는 닉네임 으로 활동하시는 진행 자입니다. 본명은 김해나 이며,직업은 아시아경제TV아나운서 라고하네요. 이렇듯 잼라이브는 퀴즈이외에 미남,미녀 진행자를 볼 수있는  라이브 방송이여서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어플 이에요. 쭌이는 잼라이브를 다운받은지 3일되었는데, 매일 퀴즈푸는 시간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서론이 길었네요, 각설하고 잼라이브는 평일 낮12시30분에 시작하며, 주말이나 휴일,특별한 날에는 점심 시간외에 저녁 시간에 게릴라 퀴즈도 진행하고 있어요. 보통 상금은 400만원으로 이벤트가 있는 날에는 상금도 커지고 상품까지 추가 되기도해요. 몇일 전 한글 날에는 무려 신상품인 엘지 그램 노트북 여러대가 상품으로 나왔었어요.

오늘 저녁9시에는 게릴라 퀴즈가 있을 예정인데, 상금이 무려 1000만원이나 되니 무조건 참가해야하겠죠.


문제는 총 12문제가 출제가 되고 모두 맞추면 상금의 주인공이 됩니다.
상금이 크다고하여 어려운 문제가 출제되지 않아요. 기본 상식만 있다면 누구나 풀수 있어요.

참! 한가지 빼먹은 설명이있는데, 문제를 모두 맞추었다고 상금을 독식하는 것은 아니고요 참가자 중 12문제를 모두 맞춘 사람들에게 n분의1로 공평하게 나누어 지급됩니다.

중간에 한문제 틀렸더라도 하트만 있으면 부활이 가능하니 처음 잼라이브를 다운 받으신다면 추천인 코드 꼭!! 입력하세요~ 공짜 하트가 생긴답니다.

추천코드. ZPCCY

이상 심박한 어플 잼라이브 어대해 간략하게 이야기 해보았는데요.백문이 불여일견 이라고 지금 당장 잼라이브 다운받고 연습문제먼제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