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요즘 볼만한 예능 추천 프로그램 3개

이번 시간에는 요즘 볼만한 예능 프로그램 3개를 추천해드릴 텐데요. 요즘 잘나가는 대세 예능이라 말하기보다 제가 즐겨 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 괞찬은 순위로 나열해 본 것이니 개인 적인 취향에 따라 조금 다르게 보실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1.불타는 청춘 SBS 시청률 7.6%

처음 으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불타는 청춘인데요. 첫 방송 부터 거의 놓치지 않고 본방사수를 할 만큼 재미있게 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최근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으로 제가 좋아하던 치와와 커플은 방송에서 볼 수 없게 되었지만 변함없이 꾸준하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출연자들 덕분에 재미있게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역대급 막내 최민용이 새 친구로 출연했는데요. 꾸밈없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사실 제가"불타는청춘"을 보는 가장 큰 이유는 화면에서 배우,가수 등 출여진들의 꾸밈없는 솔직한 이야기가 좋아서 입니다. 자극적인 소재가 아니라 사람사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좋은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추천 합니다.




불타는 청춘 다시보기는 SBS 불타는 청춘 공식페이지에서 회당 1100원~1650원 결제후 보시거나 5500원VOD 정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회차에 따라 무료보기 가능> 또한 네이버 시리즈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 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 살림하는 남자들 KBS2 시청률 8.4%

이 프로그램은 저랑 같은처지?에있는 연예인들이 나와 살아가는 모습을 꾸밈없이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쿨의 김성수,모델출신 연예인 김승현이 출연한느데요. 가족들간의 사건,사고,감동들을 꾸밈없이 보여주는 것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예능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본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8시55분



3.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채널A 시청률4.0%

도시어부 또한 제가 낚시를 좋아해서 첫 방송 부터 본방사수를 하며 보고있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사실 최근 마닷의 부모님이 사기사건에 연류되며 논란이 잇었죠. 하지만 예능의 신 베테랑 이경규 와 이덕화가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 주어 마닷의 공백을 느끼지 않을 만큼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또한 처음 도시어부를 시작했을 때와 다르게 출연하는 초대 손님 들도 다양해져 오히려 더욱 재미있어 진 것 같습니다.


본방송 시간 :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이상 제가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추천해 드렸는데요. 저는 자극적인 예능보다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예능들 같이 수수하고 사람냄새 나는 예능 프로그램이 좋더라구요. 선택은 본인몫!! 자 이제 재미있는 예능 보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