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저금리 행복나누미론 대출 조건 신청방법 알아보세요.

이번시간에는 서민대출 행복나누미론 대출 정보 알려드리려고왔어요. 요즘은 대출 상품들이 많아서 소액 대출을 받는다 하여도 꼼꼼하게 따져 보고 골라야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복나누미론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저금리로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있다고 해요. 단 상황에 따라 대출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으니 오늘 설명드리는 것 꼼꼼히 보시고 알아보기길바래요.




우선 오늘 소개해드리는 행복나누미론은 정부지원상품은 아닌 대부중계 업체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대부 중계업이라고하면 인식이 안좋아서 조금 꺼려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찾아보면 괜찮은 곳도 많으니 안심하세요. 




행복나누미론의 대출상품은 다양한데요 간편한 절차로 5%금리 부터 한도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알아두시면 급전이 필요할 때 요긴 할 것같습니다.


<출처,행복나누미론 홈페이지 화면 캡처>


대출 한도는 조건에 맞춰 높게 책정이 가능하고,연5%부터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서 대부업이지만 괜찮은 것 같습니다. 또한 수수료도 요구하지 않고 개인정보까지 지켜준다니 안심이네요. 대부업에서 대출을 받을때 간혹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명백히 불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취급하는 대출상품으로는 직장인 신용대출과 서민대출,사업자,자영업자대추,무직자대출...



여성전용대출,보증인대출,프리랜서대출,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상품에따라 한도가 다르고 자격조건도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상 행복나누미론 대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은행 대출 문턱이 높아서 힘드시다면 요즘 대부업쪽도 낮은 금리 대출상품 많으니 알아보시고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