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감기약 추천 파워콜에스 3일 복용후기

안녕하세요 쭌 인사 드려요~

길고 긴 연휴도 오늘로 끝이네요 

너무 길다고 느꼈었는데 

막상 끝난다고 하니 아쉽기도 해요 ㅜ,.ㅜ


다들 추석연휴 잘 보내셨지요~?

저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자마자 줄기차게 

낚시를 다녀서 감기에 걸렸어요ㅜ,.ㅜ

오늘 포스팅 주제는 

"종합감기약 파워콜에스" 

3일 복용 후기입니다.  


3일전 마지막으로 낚시를 다녀오고

심한 몸살감기를 앓았습니다.

연휴라 동네 의원은 문을 닫아서 

근처에 문연 약국을 찾아서

가장 빠르게 낮을 수 있는 감기약을 달래서

파워콜 종합 감기약을 구입했어요. 

'강동태평양약국'

이 약국은 강아지 약을 파는 곳 이어서 제가 평소에 강아지 약을 살때 이용하는 곳인데 거의 쉬는 날 없이 문을 열어요 근처 사시는 분들 중 필요 하신 분들 위해 주소 첨부합니다  

보통 감기약들이 그렇듯 이 약도 정기적으로 

음주를 하는 사람이 복용하면 간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는 주의사항이 눈에 들어오네요.

감기약 뿐만 아이라 약을 복용할 때 

술마시면 안돼요~

연질 캡슐 안에 액상 약이 들어있는 파워콜에스

1일차 복용 후 처음 목 아픔과 몸살기는

가라앉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콧물,기침은 여전히 있었어요 

3일차 오늘이 3일차 복용중 입니다.

다행히 독감은 아닌 듯

몸살기는 완전히 사라졌고 

콧물만 조금 나오네요.

보통 저는 기침이 오래갈때 가 많았는데

기침은 1일차이후 멎었어요

3일치 먹고 1알이 더 남는데 

남은 1알도 저녁에 마져 먹어야겠어요

사실 감기가 심하게 걸리면 

종합감기약으로 해결하기 힘든데

다행히 연휴 중 이라 집에서 무리 없이 

쉰 덕분에 감기가 낳는데 도움을 준 것 같아요. 


약국에서 파는 종합감기약은 사람에따라

정도에따라 호전 정도가 다를 수 있어요

진짜 심하게 감기를 앓고 계시다면

병원에서 진찰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감기에 걸리면 몸이 식욕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이는 몸이 유해균을 차단 하기 위해 자기 방어를

하는 것 이므로 식사는 억지로 많이 먹는 

것 보다 평소의 30~40% 죽이다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도 3일 동안 죽만 먹었어요.


환절기 건강 관리 잘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하세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