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쿠폰 주문하는 방법

도미도피자 

요즘 들어 날씨가 많이 더워 졌어요 작은 간식거리도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도 여름이면 가스 불을 켜서 음식 만들어 먹는 것이 싫어지네요ㅎㅎ그래서 요즘 배달을 시켜서 먹는 일이 잦아 졌습니다. 오늘은 친구가 쇼핑몰에서 구매한 도미노 모바일 쿠폰을 보내줘서 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모바일 쿠폰을 이용해서 주문하는 것이 처음이라 주문 할때 애좀 먹었네요ㅎㅎ 요런걸 보면  저도 이제 아저씨가 되어가는 것 같아 슬프네요   그래서 오늘은 쇼핑몰에서 구매한 도미노 피자 모바일 쿠폰 사용 방법과 제가 시켜먹은 페퍼로니피자 후기글 남겨볼래요~




지난주 친구가 보내준 도미노 모바일 쿠폰 페퍼로니피자m+콜라1.25L 처음 이 쿠폰 사용 방법을 몰라서 피자를 시키고 배달 온 기사님 에게 보여주면 되는 줄 알고 배달 시켰다가 배달온 기사님 제가내민 핸드폰 속 쿠폰을 보고 왈 "이 쿠폰은 도미도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등록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돈을 지불하고 먹었던...ㅠ,.ㅠ  첫주문을 실패하고  어제밤 야식으로 피자를 먹고 싶어 다시 도전 해봤어요.



우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회원이시면 로그인을 하시고 아니면 회원 가입을 하셔서 쇼핑몰 쿠폰을 클릭해줍니다.쇼핑몰에서 구입한 모바일 쿠폰으로 주문은 비회원 주문이 안된 다고하네요 .그래서 가입은 필수!


'쇼핑몰 쿠폰'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 사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이때 보유중인 쿠폰에 바코드 아래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장바구니에 담기게 됩니다.장바구니로 가셔서 주소입력하고 주문하기 클릭하시면 주문 완료! 이렇게 간단한 것을 저는 30분가량 컴퓨터와 씨름 했네요.


주문한지 20분 지나고 피자가 도착했어요 중국집만 배달이 빠른 줄 알았는데 짜장면을 시켰을 때 보다 배달이 빠른 것 같아요 우선 배달 서비스는 별 5개만점에 3개줍니다.  


개인적으로 피자 메뉴 중 불고기 피자나 토핑이 많이 올라간 피자를 좋아해서 페퍼로니 피자는 처음 시켜먹는 거에요 비주얼은 쿠폰에 나온 사진과 달리 페퍼로니가 치즈 아래 깔려있어 흡사 치즈 피자 같기도 합니다. 아마도 오븐에서 구워질 때 페퍼로니가 딱딱해지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치즈 아래 깔았나 봅니다.



한가지 아직 피자가 뜨끈한데 치즈에 양이나 치즈 특유의 늘어짐이 없었던 것이 아쉽네요 혹 모바일 쿠폰이라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괜시리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ㅠ,.ㅠ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개인적으로 토핑이 많은 피자를 좋아하기에 다시 페퍼로니 피자를 시켜먹진 않을 것 같아요.    


요즘 막걸리와 사랑에 빠져있는 중이라 막걸리와 먹었습니다. 은근 피자와 잘어울리는 듯 해요 ㅎ

이상 도미노피자 쿠폰사용하기와 페퍼로니 피자 후기였습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