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2019 연봉탐색기 확인 한국납세자연맹에서 하세요

 아녕하세요. 준이의 생활정보 '쭌' 이산드립니다. 이 번시간에는 현재 실시간 검색에 오르며 주목 받고있는 연봉탐색기에 대해 이야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연봉탐색기는 자신이 받고 있는 연봉만 입력을 하면 전체 근로자 가운데 본인의 연봉 순위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늘 11일 오픈하였는데요. 버전은 한국납세자 연맹에서 지난 2017년1월에 처음 보여주었던 버전의 최신버전이며,현재 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버에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며 동시 접속자수가 많아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자 그럼 연봉탑색기에서 어떤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연봉탑색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나의 연봉순위

2.세금 등을 제외한 내 연봉 실수령액

3.내 연봉에서 빠져나가는 공제항목 분포와 금액

4.연봉이 100만원 인상되었을 때 나의 몫은

5.소득공제가 늘어나면 환급금액은 얼마나증가하나?

6.세율이 한 단계 상승하는 나의 연봉은?

7.신용카드 공제문턱,카드공제를 최대로 받기위한 나의 지출액

8.종교단체와 기타 지정기부금 최고한도

9의료비 문턱과 의료비최고한도를 받기위한 지출액






해당 홈페이지는 한국납세자 연맹이고, 1년동안 만기 근속한 근로자1,115만명중 나의연봉 순위와 연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난2017년에 오픈했응때 보다 정보가 다양해진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하단에 링크해둔 한국 납세자 연맹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간단하게 로그인만 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나의 연봉순위는 얼마나될까? 궁금하시다면 잠깐 다녀오셔요~



한국납세자연맹 홈페이지

http://www.koreatax.org/




이상 한국 납세자 연맹에서 제공하는 2019 연봉탐색기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