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이방법 어때요

저와 함께 유튜브 구독자 100명 달성 프로젝트 하실분~

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티스토리와 더불어 네이버tv,유튜브를 운영중 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한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아직 100명이 되지 않아 고민입니다. 해서 이번에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함께 파도타기를 통한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파도타기로 300명 달성한 필자의 네이버tv>


얼마나 많은 구독자를 늘릴지 의구심이 들 수도 있겠지만 얼마 전 네이버tv 개편으로 인해 300명 구독자를 달성해야 했는데요. 제가 운영중인 네이버tv에 파도타기를 시도 해봤습니다. 시작 약2주 정도 만에 300명을 달성하고 지금은 300명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처음은 참여자 분들이 별로 없어서 큰 효과는 없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참여자 분들이 늘면 힘 들이지 않고 구독자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도타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주소는 제 유튜브 주소인데요. 주소를 클릭하고 가셔서 구독+좋아요 완료후 3분 남짓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영상에 댓글로 구독자분의 링크를 남겨주시면 저를 포함한 다른 구독자 분들이 링크를 타고 가서 구독을 해주는 겁니다. 또한 남겨진 댓글이 있으면 직접 가셔서 반사를 요청해도 됩니다. 품앗이 인 셈이죠.



아래 링크는 제 유튜브 주소입니다.

방문하셔서 구독+좋아요 완료 후

3분남짓 영상 풀시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poeRmpqafbo

단 주의 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아시다 싶이 유튜브가 개편된 이후로 시청을 끝까지 하지 않고 구독만 하는 경우 자동으로 구독 취소를 하고 있습니다. 하여 시청 및 구독+좋아요 는 정직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단순히 맞구독만 하는 것이 아니라 비스한 처지에 있는 분들끼리 서로 정보 공유하며 좀더 좋은 영상 만들어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