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2019설 특선영화 편성표 추천

오늘  부터 본격적으로 구정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귀성길 곳곳이 막힌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고향가는 길이시라면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제사 지방쓰는 법 바르게 알고쓰자 





이번 시간에는 2019년 올해 방영하는 설 특선영화 정보 알려드리려 왔는데요. 살펴 보니 나름 재미있는 영화들로 알차게 편성해 놨더라고요. 저는 한국 영화를 좋아해서 볼 영화들 이미  찜해 놨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제가 찜한 영화 소개해드릴게요~ 자 그럼 지금부터 2월2일부터 2월6일까지 방영되는 특선영화 중 제가 찜한 영화를 요일별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월2일 토요일

첫 번째 소개해드릴 설 특선영화는 지상파 방송인 sbs에서 방송되는 이승기,심은경 주연에 궁합 입니다. 이승기가 군재대 이후 처음 찍은 영화로 알고 있는데요. 코믹하게 펼쳐지는 두 배우의 캐미가 어우러져 한바탕 웃기 좋은 영화라고 합니다.


  


2월3일 일요일

두 번째 소개해드릴 영화는 교육방송인 EBS에서 방영되는 영화로 제목은 7번방의 선물입니다. 방송 시간은 10시55분으로 사실 이 영화는 극장에서도 보고 VOD로도 봤었는데 볼 때마다 감동을 주었던 영화라 찜했습니다. 교육 방송에서 방영되는 만큼 자극적이거나 폭력적인 것들이 없어 온 가족이 모여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세 번째 영화는 SBS에서 11시5분에 방송 예정인 '청년경찰' 입니다. 강하늘과박서준의 캐미가 돋보이는 액션 역화인데요. 사실 거의 동 시간대에 MBC에선 '군함도' JTBC에선 '꾼' 이방송되서 고민좀 했는데 아직 청년경찰을 보지 못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본사람들이 모두 재미있게 봤다고 하니 믿고 보려고 합니다.여러분들은 취향에 따라 군함도와 꾼 선택해서 보세요



2월4일 월요일

네 번째 영화는 SBS에서 오후5시50분에 방영되는 영화로 나문희 주연의 '아이 캔 스피크'입니다. 일본 위안부 문제를 다룬 영화인데요. 일본 위안부 문제라는 무거운 주제지만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이있고 감동적으로 풀어낸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개봉했을 때 직접 영화관에 가서 봤는데요. 한참 웃다가 한참 울다가 나왔던 기억이 있는 영화입니다. 




이 밖에 월요일에는 오후8시55분 KBS2에서 '인천 상륙작전'과 오후3시20분 KBS1에서 '오빠생각'이 방영됩니다.



2월5일 화요일

다섯 번째 영화는 오후8시45분에 SBS에서 방영되는 '신과함께<죄와 벌>로 천만관객의 신화를 달성한 영화입니다. 저 또한 극장에서 너무 재미있게 봣는데요. 이번 설에 집에서 다시 한번 보고 싶어 찜했습니다.



2월6일 수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SBS에서 오후845분에 방영되는 '너의 결혼식' 입니다. 이 영화는 제가 직접 보지 않았는데요.제가 좋아하는 박보영이 주연이라 찜했습니다.


이상 설 특선영화 정보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