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싱정보통/정보

2019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보는 곳

오늘은 하루앞으로 다가온 2019년 기해년 새해에 맞춰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어릴적 공상과학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하늘을 나르는 자동차까지 나온 마당에 미신을 쫒기에는 좀 그렇죠? 하지만 인간은 언제나 그래왔 듯 자신의 미래가 궁굼하기 마련입니다. 맹신을 하기엔 억지 스러움이 있지만 가끔 한 번즈음 미래를 점쳐보며, 살아온 날들을 되짚어보고 미래를 계획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으 것같아요.




토정비결?

알아보기 앞서 토정비결은 무엇이지 먼저 알아볼까요?  토정비결이라함은 조선 중기의 토정이라는 호를 쓰는 학자 '이지함'이라는 분께서 만드신 예언서인데,  비결이라는 길흉화복을 적어놓은 책을 지었다고 해요. 그래서 토정비결이라고 부르는 것 이고, 토정비결로 민간에서는 그 한 해의 신수를 점치는 풍습이 내려왔다고해요. 저도 궁금해서 간단하게 알아본 것인데, 궁금증이 해소 되셨나요? 혹시 잘 못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2019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곳?

보통 저같은 경우 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를 봤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정확한? 이건 개인적인 생각인데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보는 곳에서 보는 것이... 중략....무튼 열심히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어요. 그런데, 하나같이 스팸 블로그들... 블로그들이 어찌 리리들 되었지... 한참 동안 찾아본 결과 엉터리 정보속에서 희망을 잃어갈때 즈음... 결국 찾아내었습니다.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전문적으로 


http://www.yuksul.com/tojung.html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필자가 직접 알아본

무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찾자마자 궁금해서 저의 토정비결을 봤습니다. 개인정보 입력란에 생년월일,태어난시,성별 마지막으로 운세를 보고싶은해를 입력하기만 하면 자신의 토정비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려 2029년까지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이 사이트 기억해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오~호!! 이거 꽤 그럴 듯한데 ㅎㅎ

2019 전의 총운은 그닥 좋지 않네요...ㅜ,.ㅜ 그런데 제가 년초에 일적으로 분쟁거리가 있을 예정었는데 신기하게도 잘 짚어서 운세를 풀이한 것 같아 신기하네요. 저는 운세가 좋지 않게 나왔다고 기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조심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져 다행입니다. 여러분들도 너무 운세나 미신에 집착하지 마시고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상 2019년 통정비결 무료운세 보는 곳

알아봣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2019년 황금돼지해 기해년에는 

모두~부자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